"마케팅의 시작은 블로그.
마케팅의 끝은 홈페이지."
"홈페이지는 필요없어요"
이런 말을 하는 마케팅 회사도 있습니다.
단언컨데 홈페이지는 고객이 변호사님을 결정할 때 마지막 최종보스같은 존재입니다.
좋은 차와, 좋은 옷, 좋은 신발을 입었지만 사무실은 없다?
혹은 낡은 사무실에서 일한다면 과연 고객이 찾아와서 어떤 느낌일까요?
요즘 고객은 무척 현명합니다.
과거처럼 블로그 글만보고 판단하기 보다는 변호사님의 수많은 정보를 확인하고,
내 사건을 맡길 수 있을지 판단하고 있는데 그 마지막 관문이 바로 홈페이지 인거죠.
그런데 홈페이지는 필요없다?
블로그를 홈페이지 처럼 디자인해서 운영하면 된다?
도메인만 만들어서 블로그에 붙이면 홈페이지처럼 운영할 수 있다등등..
잘만들고 관리가 잘되는 홈페이지와 그렇지 않은 곳의 수임은 분명히 차이가 발생합니다.
우리도 일상생활을 하면서 분위기 좋고 멋진 인테리어의 카페에서 차를 마시고, 좋은 사무실에서 미팅을 하면 신뢰감이 생기는 것 처럼.
좋은 홈페이지는 고객이 변호사님들 신뢰하고 선택하게 되는데 마지막 방점을 찍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만약 변호사님이 고객이라면 다른건 거의 동일 한데 한곳은 잘 관리된 멋진 홈페이지가 있는 곳과
낡은 홈페이지 또는 홈페이지도 없는 곳 있다면 과연 어떤 변호사를 선택하게 될까요?
일생을 살면서 변호사를 단 한번도 만나지 않는 사람이 더 많습니다.
그런 상황에서 고객이 변호사를 선택할 때 더 없이 신중하지 않을까요?
한번 제작한 홈페이지는 로이어애드가 망하지 않는 이상 끝까지 무상 유지보수 합니다.
현재도 우리가 만든 모든 홈페이지는 다년간 무상유지보수를 받고 계십니다.
저가형 홈페이지의 대부분은 템플릿.
공장에서 찍어내듯이 똑같은 홈페이지는 만들지 않습니다.
고객에게 맞게, 고객이 원하는 형태로 제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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